TV 프로그램 정보

임보라 스윙스 3년만에 재결합 + 임보라 스윙스 인스타 정보

유주a 2023. 10. 12. 00:29
반응형

 

어제 기사를 보니, 스윙스와 그의 전 여자 친구인임보라가 재결합 한 것이 아니냐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공덕의 한 주점에서 찍힌 사진이 기사화되었는데요, 오늘은 핫한 커플인 임보라와 스윙스의 인스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 

 

임보라 인스타 바로가기

 

스윙스 인스타 바로가기

 

1. 임보라와 스윙스 공개열애와 결별

 

  • 스윙스와 임보라는 스윙스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.
  • 스윙스가 임보라에게 첫눈에 반해 그들은 9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네요.
  • 그러던 중 , 그들은 카페도 함께 열어 공동대표로 운영을 했었다고 합니다.
  • 하지만, 2020년 그들은 조용히 결별을 하면서, 같이 운영하던 카페는 폐업처리를 하였다고 합니다

스윙스와 임보라
스윙스와 임보라

2. 스윙스와 임보라의 재결합 사진 포착?

 

 

  • 10월 9일 공덕의 한 주점에서 두사람이 마주 앉아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사진으로 포착되었다고 합니다.
  • 잠시 후 둘은 서로 나란히 앉아 가벼운 스킨십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.
  • 스윙스의 소속사 측은 개인의 사생활이라며, 따로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다고 합니다.

임보라 스윙스 주점 사진
공덕의 주점에서 임보라와 스윙스

 

 

3. 임보라 인스타그램 정보

 

 

  • 본명은 임보라이며, 1995년생 올해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.
  • 전라북도 부안군 출신이며, 가족관계는 부모님과, 오빠,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.
  • 키는 159cm이며 몸무게는 43kg이라고 합니다.
  • 소속사는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. 

임보라 인스타 바로가기

 

임보라
임보라

4. 스윙스 인스타그램 정보

 

  • 본명 문지훈,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출신입니다.
  • 나이는 1986년생 37세이며, 키는 171cm라고 합니다.
  • 직업은 래퍼, 유튜버, 사업가, 프로듀서이며 , 별명은 돈가스, 돈돼지, 옥키남, 문돼지 등등이 있다고 하네요.


 

스윙스 인스타 바로가기

 

 

스윙스 임보라 인스타그램 썸네일